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이벤트태도 및 이벤트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중요도-성과 분석을 이용한 지역 스포츠행사 참여만족도 평가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지역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감정반응, 이벤트 태도 및 참여만족의 구조적 관계 : 경주벚꽃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The Impact of Event Quality and Psychological Commitment on Fan Attendance in College Basketball Events in the U.S.
Journal of Global Sport Management
2024 .03
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 참가만족, 행동의도, 스포츠이벤트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 2021 고양시-KTA 태권도장 교육산업박람회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04
국제 마라톤 대회의 서비스 품질, 참여 만족도, 개최지 이미지 및 재 참여의도의 관계 : 중국인 참여자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개최도시의 이미지, 평판 및 재방문의사의 구조적 관계 : 중ㆍ소도시의 스포츠이벤트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프로골프대회의 이벤트속성과 대회만족, 대회이미지 및 재방문의사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스포츠 이벤트 성과분석 : 지역특화 스포츠관광산업육성사업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한국 사회인 검도대회의 이벤트 품질과 참가만족, 재참가의도, 구전의도 및 운동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국제스포츠이벤트의 이벤트품질과 관람객의 개최지역이미지, 국가이미지, 행동의도 간 구조적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9 .01
친수공간에서 개최된 레저스포츠이벤트 만족요인이 지역이미지와 재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Examining the Impact of Publicity and Event-sponsor Fit in eSport Sponsorship: A Moderated Mediation Analysis of Image Transfer Effect
Research in Dance and Physical Activity
2024 .08
스포츠 이벤트 선택속성이 지역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소비자가 인지하는 스포츠 이벤트의 가치가 후원 기업 가치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프로농구경기장의 물리적환경과 재방문의도 관계에서 관람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국제스포츠이벤트의 마케팅믹스(7P)가 외래관광객의 개최도시이미지, 관람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20 .01
스포츠이벤트 관중과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신뢰, 몰입 및 재 관람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11
청소년의 방과 후 스포츠클럽대회 활동 정도에 따른 참여만족도 및 학습성과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스포츠이벤트와 지역이미지의 일치성과 만족, 신뢰,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