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설계
IV. 연구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CSR에서 CSV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4
The Effects of Food Service Establishment’s Cultural Marketing on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관광경영연구
2017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Distribution in Coworking Space: Exploring Brand Experience and Brand Image on Brand Equity through Br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24 .07
Mediating Role of Consumer Satisfac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based Brand Equity and Brand Loyalty
마케팅관리연구
2018 .07
중국 소비자의 한류문화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9
항공사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기업 문화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Can Brand Equity Explain Excess Behavioral Loyalty?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4
외식기업의 서비스 경험자산이 브랜드자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0
상표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패션시장에서
유통과학연구
2015 .01
지역 베이커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파파앤썬 by 랑콩뜨레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10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 간의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8 .06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로컬푸드 브랜드 자산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원산지효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브랜드신뢰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