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부자의 비영리 모금단체의 촉진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브랜드 인지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조사연구
2017 .12
비영리 단체 이미지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비영리자선단체에 대한 시민의 신뢰 연구: 구세군의 의사소통과 고객참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20 .05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기부 후원단체의 유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동질성과 도덕정체성의 매개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기부가격의 변화가 기부노력에 미치는 영향 - 중산층 이상 가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0
아시아 기부 문화에 필요한 창조적 파괴
벤처혁신연구
2020 .01
온라인 기부 경험이 10대 청소년의 기부접근성, 시민의식, 향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5 .11
2021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2024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12
2022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12
기부 메시지 전달자의 시선 방향이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4 .08
베이비붐세대의 기부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현재기부참여여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미래사회복지연구
2020 .01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소비자의 공감성향이 자선적 기부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신뢰, 기부태도 및 기부행위간의 구조적 관계
사회복지연구
2020 .01
기업의 CSR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이동통신 기업의 브랜드 신뢰를 매개로
경영경제연구
2017 .02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투명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기부 플랫폼 ‘플러버’ 서비스 디자인 제안
서비스 연구
2024 .09
조절초점이 기부 유형(금전 vs. 시간)에 미치는 영향: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매개요인 탐구
상품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