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Operation of Domestic Women's Apparel Fashion Designer- Focusing on Brand type and Fashion Merchandising Process -
패션 비즈니스
2006 .01
중국소비자들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조사: 베이징, 상하이, 연길지역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1 .01
혼례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션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08 .01
The Task of the Fashion Designer in Different Types of Domestic Women's Apparel Brands- Focusing on the Fashion Merchandising Process -
패션 비즈니스
2004 .01
The Comparative Study on the Extension Brands of Fashion Industry - DKNY, Ak Anne Klein, it Michaa, O'2nd -
패션 비즈니스
2010 .01
고감도 패션시장의 출현과 그에 따른 머천다이징 전략 방안에 대한 실제적 연구 (I)-영 마켓을 중심으로
자연 과학 논문집 : 배재대학 첨단과학연구소
1998 .01
패션브랜드의 공익연계마케팅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2 .01
패션브랜드 분류 기준 모형에 관한 연구 : 패션업체 실무자 관점으로
복식
2003 .08
인터넷상에서 패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4 .02
패션 브랜드의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프로모션 사례연구 : 공감, 참여적 요소를 중심으로
복식
2012 .01
글로벌 패션 소비자의 진 브랜드 구매행동 : 미국, 중국, 프랑스 소비자를 대상으로
복식
2011 .12
글로벌 소비자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한 종적연구 - 미국, 중국, EU 소비자를 대상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12 .01
컨버전스와 디버전스 특성에 관한 연구-패션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8 .01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패션 업체의 DB 정보화 시스템 활용 실태 - 대구지역을 중심으로 -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패션상품 소비자의 상표전환 유형과 관련변인과의 관계
복식
2000 .11
이태리 패션시장 트렌드 분석을 통한 여성복 컬렉션 기획 : 1990 년대 통계자료를 중심으로
복식
1998 .05
패션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 동기에 대한 지각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형성
대한가정학회지
2010 .01
The Research on Strategy of Clothing Product for the Women of 20s in Peking of China
패션 비즈니스
2003 .01
라이프스타일 패션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