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문헌고찰
3. 모형 형성
4. GISA 알고리즘
5. 수치적 분석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종속성이 존재하는 상황에서 부분 부재고 EOQ 모형에 대한 고찰
경영과학
2015 .03
An EOQ Approach to Purchase-Dependent Demands When Unmet Orders Are Canceled
한국경영과학회지
2021 .02
Purchase dependent partial backordering inventory model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구매종속성이 존재하는 상황에서 드롭 - 배송 옵션을 활용한 부분 부재고 재고모형
경영과학
2016 .03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도시직장인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즉석편의식의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가구형태와 구매용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18 .01
The Dynamics of Social Media Marketing: Unraveling the Impact on Customer Purchase Intentions through Engagement and Trust
유통과학연구
2024 .03
온라인 알고리즘 광고와 사회 환경의 위험지각이 고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울 지역 20∼30대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 해외직접구매와 국내구매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Approximate Dynamic Programming Approach for Airport Gate Assignment Problem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Consumer Behavior towards E-Commerce in the Post-COVID-19 Pandemic: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and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05
消費者涉入度對購買意願和購買行為的影響研究: 基於免稅店的實證分析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울시 주택 재건축사업에 있어서 토지가격 실태조사 평가의한계
도시정책연구
2018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증강현실 기반의 제품체험으로 인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 고객가치 공동창출의 매개효과 분석 -
소비자학연구
2018 .01
온라인 거래 택배서비스 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 온라인 토마토 구매 집단과 비구매 집단 간의 차이검증 -
식품유통연구
2016 .01
Reputation Effect, Business-stealing Effect, and Income Effect in Amazon’s Co-purchasing Product Networks
상품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