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친환경식품 소비가치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관여도 수준에 따른 비교분석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The Determinants of Mongolian Tourists' Purchase Intention: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and Site Imag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4
온라인 알고리즘 광고와 사회 환경의 위험지각이 고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울 지역 20∼30대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Influencing Factors of Purchase Intention on Social Commerce in Cambodia : The Moderating Roles of Experienc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식물성 대체 우유에 대한 소비가치와 구매속성이 성인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3
The Moderating Effect of Deal Proneness on the Influence of Involvement on Restaurant Group-Buying Purcha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Determinants of Private Label’s Purchase Intention in the Korean Market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 거래 택배서비스 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 온라인 토마토 구매 집단과 비구매 집단 간의 차이검증 -
식품유통연구
2016 .01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소홍서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소비자의 육류대체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Sustainable marketing: The effects of environmental consciousness, lifestyle and involvement degree on environmentally friendly purchasing behavio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6
도시직장인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즉석편의식의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가구형태와 구매용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18 .01
커피 용기 디자인에 따른 소비자의 선호도, 편리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지적측량수행자의 건강관심도와 건강기능식품 구매행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한국지적학회지
2021 .01
소비자의 도덕성 발달이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윤리적 구매행동에 대한 도덕성 발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The Dynamics of Social Media Marketing: Unraveling the Impact on Customer Purchase Intentions through Engagement and Trust
유통과학연구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