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요지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V.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9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웰니스 관광지의 선택속성에 따른 중요도 만족도 연구 : 광주 · 전남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관광지 공유가치창출의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3
관광지 쇠퇴현황 및 원인 진단과 재생정책의 추진방향
국토정책 Brief
2021 .04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관광지 선택 속성과 관광지 만족, 관광객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전라북도 남원 관광지를 사례로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19 .05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적용한 외래 개별관광객의 다(多) 관광지 관광행동에 대한 이해 : 경기도 관광지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전통적 IPA와 수정 IPA의 비교 : 인천차이나타운의 관광매력성 평가
관광연구저널
2016 .07
빅데이터 기반의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관광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독일 관광지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6
방한 중국관광객의 동기 유형별 국가 이미지의 차이
여가관광연구
2017 .06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인천 관광지의 속성별 평가를 위한 딥러닝 기반 감성분석
관광학연구
2024 .07
전통적 IPA와 수정된 IPA를 활용한 산림문화이벤트의 관광매력성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9 .12
해양관광지의 SNS 마케팅 특성이 관광지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비즈니스
2020 .01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 내국인 및 외국인 방문객의 조절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이 관광지이미지, 관광지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전통적 IPA와 수정된 IPA를 활용한 컨벤션 선택속성 개선방안
호텔경영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