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독일 관광지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6
관광지 방문 전후 이미지, 만족,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2018동계올림픽방문 외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09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9 .01
진지한 여가로서의 한류 콘텐츠 소비, 한국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 의도의 영향 관계 - 필리핀인 잠재 관광객 사례 -
관광연구논총
2019 .11
민족 관광지의 진정성 인식이 관광객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 애착도와 관광 행복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관광지 서비스 품질, 관광지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서 한류의 조절효과 : 주한 아프리카 유학생을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1 .01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관광지 공유가치창출의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3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해양관광지의 SNS 마케팅 특성이 관광지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비즈니스
2020 .01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한국방문 대만관광객의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2 .02
관광지를 재방문하는 이유: 전주한옥마을 재방문객을 대상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관광지 쇠퇴현황 및 원인 진단과 재생정책의 추진방향
국토정책 Brief
2021 .04
방한 중국관광객의 동기 유형별 국가 이미지의 차이
여가관광연구
2017 .06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적용한 외래 개별관광객의 다(多) 관광지 관광행동에 대한 이해 : 경기도 관광지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관광지 선택 속성과 관광지 만족, 관광객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전라북도 남원 관광지를 사례로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19 .05
섬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제약이 관광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9 .11
틱톡 플랫폼에서 한국 관광지의 관광 정보 품질이 관광이미지 및 방문의 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공항 서비스 품질이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광지로의 국제공항, 관광 경험으로의 국제공항 서비스 -
관광연구논총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