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정적/동적 프레이밍과 성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5 .05
유머 영상의 시청이 정적/동적으로 프레이밍된 후속 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소통학보
2016 .08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영상 길이에 따른 시청의도의 차이 - 광고 의도가 포함된 유튜브 영상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성별과 프레이밍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캠페인 수용 태도의 차이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2
프레이밍효과(framing effects)에 대한 설문실험연구
미래정치연구
2018 .12
성형광고의 효과 연구: 한국에 거주하는 20대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사회과학연구
2024 .08
메시지 프레이밍과 리워드 유형에 따른 온라인 광고 시청 의도: 암호화폐의 보상적 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4 .10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혼합감정 프레이밍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9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폭력과 사회의 기원에 관한 논고 - 법학에서 폭력론과 비폭력론의 합일 지양 가능성 -
법학연구
2020 .03
메시지프레이밍과 환경의식이 친환경제품의 광고소구유형과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학교폭력! 이대로 괜찮은가?
청소년문화포럼
2022 .07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입대 전 학교에서의 폭력성이 병영 내 폭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군사
2022 .12
“폭력도 하나의 언어”
주간경향
2025 .04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