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산업 통계(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6
['14 광고산업통계] Ⅳ 결론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2013 광고산업통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13 광고산업통계] Ⅴ 결론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2014 광고산업통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규제개선을 통한 광고시장 활성화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13 광고산업통계] Ⅱ 분석방법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13 광고산업통계] Ⅳ 비교분석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KOCCA포커스 2011-08호] 국내 광고산업 전망과 방송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KOCCA] KOCCA포커스
2011 .07
인터랙티브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미국의 광고산업과 환경
광고연구
1989 .06
지방 광고시장 활성화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13 광고산업통계] Ⅲ 조사결과(온라인 광고산업의 비중지수)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