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랙티브 광고시스템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2 .08
한국디지털TV 광고의 기대수준과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3 .01
광고산업의 재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인터랙티브(interactive) TV 광고의 도입과 지상파 방송광고의 위상
광고연구
2001 .09
디지털컨버전스 시대 인터랙티브TV 광고의 효과측정 방법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규제개선을 통한 광고시장 활성화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지방 광고시장 활성화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케이블 TV 광고의 활성화 방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라디오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교육의 현황분석을 통한 전문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
광고연구
1993 .06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인터랙티브 옥외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 디지털 사이니지 Stikus Wall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10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