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 모형과 PCSI 지수를 이용한 헤어샵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 실내 편의성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6 .01
Kano모형에 기반한 공공체육시설 서비스품질분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Index) 분석
한국융합과학회지
2019 .01
헤어샵 이용실태 및 서비스품질 연구 : 가격 및 예약시스템 서비스품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9
스크린골프장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골프연구
2022 .03
Kano모형을 이용한 캠핑장 서비스품질 분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Kano 모형과 PCSI 지수를 이용한 헤어샵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 II - 실외 편의성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6 .01
노인종합복지관 스포츠프로그램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12
Kano모델을 적용한 한강 요트마리나시설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활용하여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헤어샵 직원서비스 품질분석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미용실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Kano모델을 이용한 청소년수련관 스포츠시설 서비스품질속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09
헤어샵 고객의 소비성향이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헤어뷰티샵 고객의 두피관리 만족 및 추천의도에 대한 연구
융합과 통섭
2023 .02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PCSI Index)를 활용한 학습관리 시스템(LMS)의 품질만족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3
네일아티스트의 전문성, 커뮤니케이션능력, 고객신뢰, 시술가치충족, 고객만족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서비스 품질에 의한 관계형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탈모시장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Kano 모델을 이용한 부산지역 해양레저관광지 서비스품질 속성분류 및 잠재적 고객만족개선지수(PCSI Index)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11
헤어상품군의 소셜커머스 구매전 기대심리가 중요도, 재이용의사,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커피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고객 만족도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헤어미용실에서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이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