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연구의 구성
2. 선행 연구의 검토와 연구 과제의 설정
(1) 선행 연구 검토
(2) 연구 과제의 설정
3. 가용 자료 현황
(1) 방송 광고 거래 자료
(2) 외부 구매 자료
(3) 사내 기타 자료
4. 시스템 구축 방향
(1) 전문가 인터뷰
(2) 단기적 시스템 구축 방향
(3) 중장기적 시스템 구축 방안
5. 결론
(1) 연구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과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창조경제시대 방송광고산업의 역할] 창조경제시대 방송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제도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6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방송광고와 콘텐츠 경쟁력 확보를 위한 리포지셔닝 전략 방안 모색
방송문화
2019 .12
방송영상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AI 시대의 방송과 광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지역의 방송광고 현실과 개선 방안(요약)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생성형 AI 시대 방송광고의 대응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방송광고 온라인 경매시스템 도입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방송광고진흥 사업의 산업연관효과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0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해외건설 산업동향 및 경쟁력 제고방안
건설경제
2018 .03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