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기업메세나 아트 콜라보레이션의 유형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복지 활성화 방안 연구 : 한국과 일본의 메세나 활동 비교를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문화복지 활성화 방안 연구 : 한국과 일본의 메세나 활동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15 .03
메세나 활동 특성이 메세나에 대한 태도와 소셜미디어를 통한 메세나 참여의향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6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 이미지 및 평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이밍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2
3.0 시대의 기업과 예술의 콜라보레이션 : 반성과 전망
시민과세계
2016 .07
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8 .12
The Effect of Collaboration Pattern and Features on Purchase Intention
물류학회지
2016 .01
문화예술 후원활동(Mécénat)이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6 .05
기업 메세나 활동의 소비자 평가에 관한 연구 : 일치성과 보완성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콜라보레이션] 유통가와 손잡은 100살 맞은 디즈니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7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기업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적합성과 기업유형(항공기업과 예술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브랜드 확장을 위한 콜라보레이션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외식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콜라보레이션을 넘어 히든셀링포인트를 찾아라
마케팅
2019 .12
[Interview Mecenat] 김희근 한국메세나협회 신임 회장 ·벽산엔지니어링 회장 : “제도개선 통해 메세나 활동 부흥시켜야 미술품 물납제는 국익에도 부합할 것”
매경럭스맨
2021 .04
엔터테이먼트 기업 이미지, 아이돌 태도,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이영란의 아트&투자] 아트페어의 확장 가능성 제시한 ‘아트부산’을 다시 보다
ANDA
2023 .06
아모레퍼시픽, 2021 한국메세나 ‘영예의 大賞’
인사이트코리아
2021 .12
[Culture & Event] 섈 위 아트 : NFT 디지털 아트 혁명
더스쿠프
2021 .11
[Culture & Event] 섈 위 아트 : 애자일, 아트에 가치 심다
더스쿠프
2022 .01
미디어 아트 : 길 위에서 2015-3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