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콜라보레이션 특성이 브랜드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제품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적 학습이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CSR활동에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제품 적합도가 소비자의캠페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3 .06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엔터테이먼트 기업 이미지, 아이돌 태도,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브랜드 확장을 위한 콜라보레이션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외식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O4O(Online for Offline) 관점에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5 .09
[콜라보레이션] 유통가와 손잡은 100살 맞은 디즈니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7
3.0 시대의 기업과 예술의 콜라보레이션 : 반성과 전망
시민과세계
2016 .07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기업메세나 유형 연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0
콜라보레이션을 넘어 히든셀링포인트를 찾아라
마케팅
2019 .12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있어서 점포브랜드의 시장지위 및 지각적합성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이 논문은 2020학년도 홍익대학교 학술연구진흥비에 의하여 지원되었음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캐릭터 특성이 콜라보레이션 연결을 통해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공익적 속성의 현저성 및 상징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만족도가 구매의도 및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면인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패스트푸드점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메뉴에 대한 소비자 독특성 욕구가 지각된 가치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공정무역에 대한 인지도, 구매경험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소비자를 중심으로 -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콜라보레이션 메뉴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