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Introduction
Ⅱ. Research Background
Ⅲ. Research Framework
Ⅳ. Research Design
Ⅴ. Empirical Analyzing Results
Ⅵ. Conclusion, Implication, and Future Research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iveness and Role of Trade Promotions in the CPG Industry
유통연구
2016 .04
부산지역 광고회사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안 제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식·음료 제조업의 광고선전비 지출이 매출배합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다국적 기업의 광고 표준화와 기업 성과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국제경영연구
2015 .01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인 판매촉진 유형은 무엇인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N+1 판매촉진 행사에 대한 공정 비용부담에 대한 소고
유통법연구
2018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금융위기 전, 후 단계별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대한 광고선전비, 판매촉진비, 연구개발비 효과 :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중소창업기업성장과 기술혁신역량의 실증분석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11
[PART 4] 자영업자 5분위 vs 1분위 소득 비교_382, 394, 456… 文정부 격차 가장 컸다
더스쿠프
2020 .08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온라인 구매와 판매촉진 수준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국어 교육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광고의 활용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5 .0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