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온라인 구매와 판매촉진 수준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Effect of Sales Promotion on Sales of Wai-Wai and Preeti Noodles in Nepal
아시아연구
2020 .08
유통업체의 판매장려금 의존도가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중대형 개인 소매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유통업체의 판매장려금 의존도가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중대형 개인 소매점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판매촉진유형, 제품유형, 구매정당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경영연구
2023 .02
복수의 공급업체가 경쟁하고 소매업체가 매출대행을 하는 공급사슬의 거래모형
경영학연구
2019 .06
B2C온라인 직접수출에 따른 온라인유통소매업체의 위험관리 적용방안연구
국제상학
2019 .01
대규모유통업자와 납품업자의 판매촉진비용부담과 납품업자의 종업원사용금지
동북아법연구
2019 .01
유통업체의 판매장려금 의존도가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개인 중대형 상품취급소매점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6 .01
대형소매점의 단독 판매가 유통경로구조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01
제조업체의 대형유통업체에 대한 판매사원 파견의 선행요인과 결과
마케팅연구
2015 .11
판매촉진의 부메랑 효과: 판매촉진유형과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8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인 판매촉진 유형은 무엇인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B2B 산업의 판매전략이 판매행동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 판매사원, 고객의 3수준 다층모형을 활용하여
관리회계연구
2021 .12
제조-유통업체의 관계복잡성이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제조업체 판매촉진전략에 대한 유통업체 판매원 태도가 규정외 역할행동과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2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특집❶] 다단계판매라는 이유만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0
글로벌 소비자법제 연구 Ⅰ : 방문판매법상 특수거래
정책연구보고서
2017 .12
The Negative Impact Study on the Information of the Large Discount Retailers
유통과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