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급호텔 연회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긍정적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2
호텔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3
호텔 연회선택속성에 따른 고객만족이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호텔이미지가 외식업장 서비스 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외식사업부 연회장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9
호텔 연회뷔페 메뉴의 중요도 요인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호텔 연회장의 물리적 환경이 소비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개인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1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부산지역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 서비스 및 가격가치, 고객만족, 고객지향성,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1
The Influence of Relationship Quality of Low-Priced Hotel in Geojedo on Recommendation Intention: The Moderating Effect of Customer Value
한국도서연구
2018 .01
로짓분석(logit analysis)을 활용한 호텔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4
코로나19로 인한 서울 5성급 호텔 연회부서의 조직문화 변화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
외식경영연구
2021 .11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코로나19로 인한 호텔의 언택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9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특급호텔 고객의 서비스 공정성 인식이 고객만족과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서울지역 특1등급 호텔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호텔 이용자들의 감정반응이론이 이용 만족과 몰입을 통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