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모형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 내부 · 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직원 및 고객인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21 .12
특급호텔 레스토랑 고객이 인지한 서비스 패러독스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5성급 호텔 연회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1
호텔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이용객의 행동의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 중국산동지역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6
호텔SNS 특성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9
가치기반모델을 적용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11
고객의 지각된 힐링인식이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중저가 체인 호텔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과 소비가치 및 고객감정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0
호텔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4
고급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신뢰 및 공동가치제안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소재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디지털 기반 언택트 서비스 도입으로 인한 호텔 브랜드 가치 연구: 특급 호텔 객실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2 .03
호텔고객의 문화자본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5 .01
경쟁 호텔의 특성을 고려한 신규 호텔의 최적 입지 선정 방안
관광학연구
2019 .01
로짓분석(logit analysis)을 활용한 호텔 서비스 품질 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4
온라인 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한 서울지역 호텔의 외국인 고객 이용 만족도 요인 파악 및 경영 전략 도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