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선행 연구 검토와 개념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PC/Mobile 3-screen 광고 통합 노출 효과 모델링 : 싱글소스 데 이터 사례연구
광고학연구
2021 .01
TV, 온라인, 모바일의 3-Screen 통합광고노출과 중복노출의 규명 및 통합광고노출량 추정모델에 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15 .01
비노출확률을 활용한 TV-3 SCREEN(지상파, 케이블, 종합편성채널) 방송광고 통합 도달률 추정 방법론 제안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1 .02
지상파TV 방송에 중간광고 도입시의 매체 간 광고비 변동 예측
광고학연구
2018 .01
광고비 자원의 매체별 경쟁에 관한 연구 : 지상파TV, 케이블TV, 온라인동영상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8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스크린 유형이 소비자들의 기억 및 정보생성에 미치는 영향: 종이 vs. PC 스크린 vs. 모바일 스크린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최적 도달률을 위한 지상파와 케이블 TV 믹스의 제안 : GRPs 규모와 TA 성별, 연령에 따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05
DEA모형을 이용한 국내 주요 광고주 온오프라인 매체 광고비 효율성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지상파 TV 중간 광고의 상대적 가치 분석 : 전/중/후CM의 성별, 연령, 시간대 등에 따른 차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10
엘리베이터 TV 광고의 인지 및 효과에 관한 연구: 실험적 접근과 EEG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4 .09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0 .06
영화 매출액과 광고비 영향력 분석 : 국내 개봉 영화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8 .06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광고제도] N스크린 시대 해외 방송 광고제도 현황 및 시사점
방송문화
2015 .03
2019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보고서
[KOBACO] 방송통신 광고비 조사
2019 .12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보고서
[KOBACO] 방송통신 광고비 조사
2021 .12
2022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보고서
[KOBACO] 방송통신 광고비 조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