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선거기간 동안 정치인의 커뮤니케이션 방향성과 메시지 유형을 활용한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유권자의 정치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페이스북 건강 증진 메시지의 설득 및 구전 효과이득-손실 메시지 프레임과 위험성 인식의 영향을 중심으로
PR연구
2015 .02
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사회불안과 페이스북 이용동기가 페이스북 이용에 있어서 심리적 문제에 미치는 효과
인간이해
2016 .01
대학생들의 페이스북 이용 거부 의도에 관한 연구 : 합리적 행위이론, 상향적 사회비교, 이용자의 수동적 팔로잉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5 .12
중저가 호텔예약사이트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 고객 상호작용 경험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8
메시지 유형에 따른 진실성 및 공정성 평가 연구 : 한미 양국의 대학생과 커뮤니케이션 유형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2 .02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영화 관객은 어떤 트위터 메시지에 영향을 받는가? : 메시지 전달자, 메시지 방향성, 영화 관람시기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지각된 메시지 효과성은 실제 메시지 효과를 얼마나 반영하는가? 설득 캠페인 메시지의 지각된 효과와 실제 효과
한국언론학보
2020 .12
2016년 미국 대통령 후보자의 소셜 미디어 메시지 내용 분석 : TV 토론 기간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7 .07
종교적 설득 메시지의 수용과 처리 과정에 관한 연구: 메시지 내용과 정보원 유형의 영향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9
항공서비스 기업의 CSR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메시지 특성과 항공사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한국 프로야구 구단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활성화를 위한 메시지 전략 연구
광고연구
2016 .06
대학원 광고캠페인에서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해석수준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페이스북 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09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페이스북 사용자 유형이 오프라인 대인관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5 .09
페이스북 이용 초기와 비교해서 이용 행태의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TRA와 교량적 사회자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