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얼개와 가설설정
Ⅲ. 연구조사방법
Ⅳ. 자료분석 및 가설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요약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접점에 맞춘 샵마스터의 고객 관리에 관한 연구 - 백화점 패션 매장을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12 .01
농산물지방화운동과 강화 광역친환경농업단지의 조성
황해문화
2009 .03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브랜드 개성이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3 .01
韓國 醫療機關 構成員의 顧客指向性에 관한 硏究
동아인문학
2012 .08
브랜드 로고(logo) 디자인 전략
주관성 연구
2012 .01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는 GMO 농산물
인물과사상
2003 .05
우리나라 기업의 고객만족경영 관리체제를 위한 통합적 모델
성곡논총
1995 .06
소비자 환경보호의식에 기초한 마케팅 전략 방향의 개발
성곡논총
1996 .08
고객심리와 언어사용
중국조선어문
1990 .11
멕도날드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에 따른 이용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독립매장과 공동 브랜딩 매장 고객간의 비교-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4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추가마케팅믹스가 고객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7 .01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에 따른 재포지셔닝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A Study on TV Channel Brand Image : The Typology of Korean TV Audiences’ Perception
Journal of Human Subjectivity
2010 .01
울산 및 대구지역 레스토랑의 브랜드 퍼스넬리티가 브랜드 인지${\cdot}$연상, 브랜드 감성-관계 및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8 .01
‘청주ㆍ직지’ 의 도시브랜드 구축을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호서문화논총
2005 .02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브랜드 가치별 정서적 광고소구에 관한 주관성 연구
주관성 연구
2011 .01
가계금융고객과 기업금융고객의 은행선택행위에 관한 비교연구
성곡논총
1996 .08
대학 교육의 가치에 대한 대학생들의 선호 유형: 대학 광고의 메시지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14 .01
지역 자원 홍보 수단으로서 브랜드 웹툰(Brand webtoon)의 성격과 과제 - 광고 구조와 광고 내용적인 측면을 중심으로 -
고전문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