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韓國 醫療機關 構成員의 顧客指向性에 관한 硏究
동아인문학
2012 .08
접점에 맞춘 샵마스터의 고객 관리에 관한 연구 - 백화점 패션 매장을 중심으로
주관성 연구
2012 .01
가계금융고객과 기업금융고객의 은행선택행위에 관한 비교연구
성곡논총
1996 .08
전략경영에서의 정보기술(IT) : 우리나라 기업조직을 중심으로
성곡논총
1995 .06
기업 재고수준 설명을 위한 전통적 재고관리 모형의 유용성에 관한 한국기업과 해외기업 비교 연구
유라시아연구
2017 .01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 접점 요인이 고객감정,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1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접점 요소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위탁운영 사업체급식소의 운영현황에 따른 고객만족도 분석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99 .01
국내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경험적 가치, 감정적 반응 및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0 .01
친환경적 농산물 브랜드유형 및 고객가치가 고객만족에의 영향과 농산물 마케팅전략
성곡논총
2004 .09
Korean Studies as Integrated Humanities
Korea Journal
2006 .03
패밀리레스토랑의 전환 비용이 고객만족도 및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 지식 및 다양성 추구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2 .01
멕도날드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에 따른 이용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독립매장과 공동 브랜딩 매장 고객간의 비교-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4 .01
대학교 기숙사 급식소의 이용실태 조사 및 운영형태별 서비스 품질 영역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00 .01
닭의 나라
인물과사상
2014 .11
그가 나타나실 것과 그의 나라를 두고 엄히 명하노니
신학정론
2019 .12
나라말을 깨끗이 하자 (2)
한글
1947 .05
맛있는 꿈나라
창비어린이
2010 .06
일베를 위한 나라가 있어야 한다 외
인물과사상
201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