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억할만한 관광경험(MTE) 측정척도 기반의 관광지만족도 및 충성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이 관광만족과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회융합연구
2021 .12
문화적 도시재생 지역의 브랜드 경험이 진정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고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스마트 관광도시의 정보서비스 요인이 도시관광 경험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6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경상북도] 삼국유사 역사문화벨트 기본구상 용역 :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관광하는 제국과 관광되는 식민지 - 일제강점기 대구·경북 지역의 관광산업 인프라 구축 과정 -
문화와융합
2023 .07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스마트폰 브랜드의 감성적 경험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The Effect of Experiential Values of Tourism on Behavior Intention: Focused on the Mediating Role of Destination Attachment and Destination Trust - An Example of Chinese Travelers to Korea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관광 SNS의 사회적 지원, 자기표현, 관광경험, 관광 SNS 이용의도간의 관계연구-관광 SNS 이용목적의 조절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심리적 거리와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관광 소셜미디어 정보특성이 관광지 브랜드자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라남도를 중심으로
사회융합연구
2021 .12
방한 외래관광객 도시관광콘텐츠 만족도 세분시장에 따른 관광성과 및 행동의도 차이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ICT 신기술을 활용한 스마트관광의 추진사례 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타이티 관광개발 정책과 문화관광 전략을 활용한 관광자원개발 방안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한국의 관광 이미지를 상기시킬 수 있는 관광기념품 방향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