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영재교육의 목표와 실제-전남대학교 과학영재교육센터 프로그램
영재교육연구
1998 .12
과학영재교육센터 평가 기준 개발
영재교육연구
2001 .08
강대국의 영재교육 동향과 한국의 과학영재교육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영재교육연구
1992 .12
영재교육과정의 모형과 운영방식에 관한 고찰
영재교육연구
1999 .06
대학 부설 영재교육센터의 설립 및 운영 방안
영재교육연구
1998 .12
영재교육 담당교사의 영재교육 만족도 분석
[KEDI] 한국교육
2008 .07
일반학교에서의 영재교육 방법”
영재교육연구
1996 .12
과학영재교육을 위한 정책방안 연구(RR84-09)
[KEDI] 연구보고서
1984 .01
영재교육연구원 설치 운영 방안(OR2002-04)
[KEDI] 연구보고서
2002 .01
"과학영재교육 체제정립”에 대한 토론
영재교육연구
1995 .06
"과학영재교육 체제정립”에 대한 토론
영재교육연구
1995 .06
"과학영재교육 체제정립”에 대한 토론
영재교육연구
1995 .06
러시아의 과학영재교육 사례연구
과학교육연구지
2008 .01
영재교육 연계성 강화 방안 연구:영재교육기관, 학교, 대학(RR2007-24)
[KEDI] 연구보고서
2007 .01
과학영재교육 체제 정립
영재교육연구
1995 .06
특집/열린교육 이렇게 한다-학습활동센터 운영사례
초등우리교육
1994 .06
영재교육 평가 유형 분석을 통한 시사점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8
평등주의 교육관에 비추어 본 영재교육
[KEDI] 한국교육
198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