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의류업체의 CRM 도입현황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인터넷 스포츠쇼핑몰의 e-CRM 요인이 관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미용실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9 .01
검도장 CRM이 관계품질,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검도학회지
2016 .11
패션제품의 e-CRM에 관한 연구(1보) -신뢰와 관계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국내 유아복업체의 CRM 도입사례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고객 데이테베이스(DB)를 활용한 프로스포츠 관계마케팅(CRM) 강화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프로야구 구단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구단 이미지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태권도장 CRM 전략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도연구소지
2009 .12
CRM에 의한 관계불편지각이 고객불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1
스포츠센터 CRM요인이 센터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08
패션 기업의 CRM에 대한 고객 반응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A STUDY ON IMPLEMENTATION OF CRM STRATEGY AND RELATED VARIABLES IN KOREAN APPAREL INDUSTRY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태권도장에서 고객관계관리(CRM) 요인이 고객만족, 장기지향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19 .11
고객세분집단별 e-CRM서비스전략에 대한 선호도 차이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