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와 일반적 특성에 따른 인식의 차이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2
조직몰입과 커뮤니게이션이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 중요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공공스포츠센터 지각된 서비스 품질 환경이 고객의 내적반응과 외적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대학 내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과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 품질지각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와 주관적 삶의 질의 매개 역할-
체육과학연구
2004 .01
여가활동 참가자들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스포츠센터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스포츠센터의 구매환경요인의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O2O 서비스에서 지각된 가치에 따른 소비자 만족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패션제품구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성별과 운동참가기간에 따라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3 .01
상업스포츠센터 이용자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스포츠시설 불만족 고객의 재구매 보상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06
대학 내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소비자 태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6 .01
미용실 인식과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상업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골프 소비자들의 골프 용품에 대한 지각된 품질, 지각된 희생, 지각된 가치의 관계 :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스포츠센터 회원들의 소비자성향과 웰니스 요인과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상업스포츠센터의 명성이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공공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신뢰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