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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뉴럴모델링이란 무엇인가?
정보과학회지
2020 .10
단순 기어를 사용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단순 감속기를 사용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적 기어비 선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Honda Accord, Fit 변속기 작동 특성 및 효율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전력 전자 시스템 구동 전압을 고려한 PHEV 파워트레인 제어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듀얼 클러치를 가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동력전달 시스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3
PHEV 연비 향상을 위한 동력전달 구조고안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연료량에 따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모드변환에 따른 엔진클러치 접합 제어알고리즘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2016 .09
신구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전략 선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Prius Prime Plug-in-Hybrid 의 파워트레인 구조 분석 및 제어기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HEV/PHEV 시스템 개선 선행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온도 조건을 고려한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제어특성 분석 및 모델 검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에이전트기반 모델링
설비저널
2016 .05
클러치와 싱크로나이저 슬립을 고려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듀얼 클러치 변속기의 해석 및 모델링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5 .0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모드변환에 따른 엔진클러치 접합 제어알고리즘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5 .11
PHEV 연비최적화를 위한 구동모드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하이브리드 차량 시스템 구조에 따른 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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