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미지의 구성을 통한 설문 및 시험
3. 주시특성 분석
4. 관심영역에 대한 시선이동의 특성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적 종이형태의 평가와 전자매체를 적용한 평가에 따른 지적장애인들의 시지각 능력과 시각적 주의집중의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동공지표를 이용한 광고이미지의 주의집중 특성과 주시시간
한국생활환경학회지
2018 .04
광고 사진을 위한 시각적 주의 기초요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아이트래킹을 활용한 성적소구광고 이미지의 시각적 주의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A Study on the System and Characteristics of a Driver’s Visual Perception on the Scenic Road
한국생활환경학회지
2020 .10
어린이병원 로비공간에서 선호 색채가 시지각 주의집중에 미친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Visual Differen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수원역 환승 보행 과정에 나타난 시지각 반응과 보행특성
한국생활환경학회지
2020 .12
Emotion and attention: When the heart’s eye guides the mind’s eye
Journal of Cognitive Science
2017 .06
Study on Visual Image Applying Characteristics of White Nois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Visual Impac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7
개인적 특성과 이용 동기에 따른 소셜미디어 광고 반응 :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 2차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시선추적기(Eye-Tracker)를 활용한 재활연구 분석: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한국웰니스학회지
2024 .11
Data-driven Modeling and Service based on Big Data Analytics and Perception Process
Journal of Cognitive Science
2017 .06
아이트래킹을 활용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시각적 주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광고 콘텐츠 이미지의 시각적 요인 분석: B2B, B2C 비즈니스 모델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숏폼광고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광고 정보성, 광고 오락성, 광고의 개인화 특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소셜 미디어 광고 표현에 따른 소비자 실증연구 : 패션 광고를 중심으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