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2O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지속이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2
호텔기업의 관계효익에 따른 관계의 질이 고객가치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2
배달앱 선택속성인 배달앱 품질,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을 통해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배달 어플리케이션 문화의 프로모션이 소비자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2 .09
배달앱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통합적 접근 : AIDA모델과 MGB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배달앱 관련 변수와 긍정적 기대불일치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습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8 .01
모바일 배달앱의 관계효익이 관계의 질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9
배달앱의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배민'과 중국 ‘메이투안(Meituan)' 사용자 비교
산업혁신연구
2024 .03
배달 앱과 배달음식업체 선택 속성이 배달 앱 및 배달음식업체의 만족도,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배달 앱의 고객 간접 체험이 구매의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3
외식 배달앱 사용자의 휴리스틱 의사결정이 소비가치, 지속사용의도, 배달앱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기대충족모델을 통한 배달앱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9
배달 주문 어플리케이션의 선택 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21 .08
드론 음식배달 서비스로 전환의도를 가진 잠재 소비자에 관한 연구 : 기존 음식배달서비스의 지각된 위험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