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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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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앱 선택속성인 배달앱 품질,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을 통해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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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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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O2O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지속이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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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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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연구
2019 .08
배달 주문 어플리케이션의 선택 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21 .08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차별화 속성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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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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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혁신연구
2024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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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저널
2017 .07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정책] 배달사고, 배달앱도 ‘법적 책임’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9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외식업 O2O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0
외식 배달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배달비 준거가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배달앱의 독과점과 정부의 대응: 공공가치론 관점에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2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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