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7
1. 머리말
2. 소쉬르의 일반언어학강의 편집판
3. 콩스탕탱의 3차 강의노트
4. CLG와의 주요 차이
5. 수용과 해석
6. 맺는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쉬르의 제3차 일반언어학강의와 인도유럽어 연구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17 .12
소쉬르의 《일반언어학강의》와 《제3차 강의노트》의 비교
언어학
2017 .08
나의 연구 노트
한국고대사연구
2015 .03
강의 경전
푸른사상
2022 .05
강의평가결과의 신뢰성 제고 방안 연구:강의평가제도의 운영을 중심으로
순천향 인문과학논총
2016 .12
효과적인 교양수업에 관한 연구
신학과 복음
2019 .05
사람과 사람 마지막 강의
월간에세이
2024 .10
불안 노트
자음과모음
2020 .12
검은 노트를 가진 작가들
문학들
2022 .02
강의보다 ‘연대’, 강사보다 ‘동료’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0 .03
소쉬르 언어학의 수용과 초기 한국어 연구
한글
2017 .09
편집노트
독일연구 - 역사·사회·문화
2017 .01
제32호 편집노트
독일연구 - 역사·사회·문화
2016 .01
편집노트
독일연구 - 역사·사회·문화
2017 .01
제33호 편집노트
독일연구 - 역사·사회·문화
2016 .01
편집노트
독일연구 - 역사·사회·문화
2018 .01
편집노트
독일연구 - 역사·사회·문화
2017 .01
『시론』에 나타난 소쉬르의 사유 이미지
기호학 연구
2016 .01
온라인 기반 비대면 대학 글쓰기 수업에 대한 대학생 인식 조사 연구 -2020년 1학기 D대학 ‘글쓰기1’ 수강생의 설문 조사 결과를 중심으로-
종교교육학연구
2021 .01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대학의 비대면 수업에 대한 운영사례와 학습자 인식 연구 - 2020년도 중국어 수업의 동영상 녹화 강의와 실시간 화상 강의 사례를 바탕으로
중국문학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