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금융상품 추천기법
Ⅳ. 향후 실험 계획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Examining the effect of social CRM competence and capability on CRM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enterprises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고객관계 지향성, 고객관계관리 활동, 적응판매행동, 그리고 고객충성도의 관계: 의료 서비스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3 .06
고객관점 e-CRM활동,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관광연구
2020 .01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
마케팅연구
2015 .02
국제특송회사의 전략적 고객관계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신용카드서비스의 전환의향 결정요인 분석- 소비자만족도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9 .01
프랜차이즈 한식당 이용객들이 인지하는 CRM 품질 특성이 고객 감정반응과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공연예술조직의 CRM 전략 : CRM 프로세스 및 고객자산가치요인 관점
경영교육연구
2015 .12
CRM전략의 Leadership과 IS Followership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공연예술분야 사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COVID-19 전후 신용카드발급과 신용카드 이용실적과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신용카드리뷰
2021 .09
호텔 e-CRM 구성요인, 브랜드이미지, 가치, 만족,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Credit Card Choice and Usage Among Philippine Cardholders : Possible Marketing Ramifications
무역연구
2015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Effects of CRM Success Factors on Job & Customer Performance in Banking Sectors: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Internal Memb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17 .01
국내 신용카드사 제공서비스 분석과 시사점: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중심으로
금융안정연구
2016 .12
호텔 서비스품질이 CRM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6
Five Stages to Improve the Customer Service Experience : Process, Metrics and Technology
로고스경영연구
2016 .09
유통업 Big Data를 이용한 고객 행태 분석에 대한 연구
창조와 혁신
2020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