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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문헌연구와 연구가설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와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식 가능한 피해자 효과: 공간적 거리감, 광고회의주의, 광고주 유형의조절 효과와 죄책감과 공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기부 수혜자에 대한 텍스트 정보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죄책감의 매개 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주관적인 설득 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8
수혜대상자와의 공간적 거리와 사회적 거리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유형별 효과 이 논문은 주저자의 석사학위논문을 수정한 것임
광고PR실학연구
2021 .08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수용자의 사회적비교성향이 TV드라마 간접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의 조절된 매개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모바일 앱 추천 광고의 효과성: 광고회의주의 성향의 역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4
온라인 뉴스의 네이티브 광고 유형이 강조 속성에 따라 소비자의 광고 회의주의에 미치는 영향: 처리유창성과 지각된 자기완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3 .08
친환경 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광고 회의주의와 환경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4 .09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모바일 기부 애플리케이션의 메시지 유형과 기부 방식이 모바일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0 .12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기부광고에서 피부전도수준(SCL)과 광고시청시간이 동정심과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사회적 가치지향성과 해석수준에 따른 기부가능성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수혜자의 기쁜 표정과 슬픈 표정 중 우리를 더 움직이는 것은 무엇인가? : 기부시점과 기부목적에 따른 상호작용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10
기부광고에 묘사된 혐오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 효과에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19 .01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광고메시지에 등장하는 추천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이 광고메시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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