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한창희 (육군사관학교) 김경민 (육군사관학교) 유대훈 (육군사관학교) 엄영문 (육군사관학교)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7년도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17.11
수록면
94 - 99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논문에서는 객체 자체의 모델링 및 객체 주변 환경의 모델링에 기본이 되는 필수적인 요소를 식별해 낸다. 먼저, 객체 주변의 환경 묘사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윈도우 프로그래밍의 안정성과 화면의 질적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이를 위한 묘사의 필수 기술로는 쓰레드와 버퍼드이미지 기법을 식별해 낼 수 있다. 한편 객체 자체 묘사의 필수 기술로는 먼저 변환을 들 수 있으며, 주변 환경과의 상호작용인 길찾기에 필요한 모델링의 필수 기술로 교차를 식별해 내었다. 자바언어를 모델링 툴로 사용하여, 이 식별된 각 요소의 모델링 프레임워크의 명세를 제안하며, 이 제안된 모듈을 몇 가지 예시 시뮬레이션에 적용하여 그 결과를 고찰해 본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윈도우 프로그래밍 안정성 및 화질 향상 모델링
Ⅲ. 객체 움직임 모델링
Ⅳ. 프레임워크를 적용한 시뮬레이션 결과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691-00144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