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지 영역은 '구성'을 통해 확장되는가? : 「새로운 학교와 교실 문화 개혁을 위한 해석학적, 구성주의적 접근」을 읽고
철학연구
1999 .05
‘불의한 청지기의 비유’(눅 16:1-13)의 해석학적 고찰
신학과세계
2015 .06
해석학
철학과 현실
1993 .06
하나 - 다문화 교실에서
시조시학
2010 .06
개혁주의 해석학을 세우기 위한 영감 해석의 제안
신학지남
2004 .03
가다머의 언어해석학
철학연구
1996 .10
메시지, 정보 그리고 해석 : 정보해석학의 문제들
철학연구
2005 .02
기독교 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해석학적 접근 연구
신학과 목회
2003 .12
기독교교육과정의 내용선정에 대한 해석학적 접근 연구
신학과 목회
2003 .05
기독교교육과정의 목적과 목표에 대한 해석학적 접근 연구
신학과 목회
2002 .10
기독교교육과정의 개발과정에 대한 해석학적 접근 연구
신학과 목회
2001 .05
다문화 가정 자녀의 교과적응을 위한 교실 담화 비교 분석 : 유치원 교실과 초등학교 교실 담화를 중심으로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11
역사 이야기 이론을 위한 해석학적 고찰
현상학과 현대철학
1993 .12
한국적 신학(성의 해석학)
신학지남
1973 .03
[동시] 우리 교실 외1편
창비어린이
2005 .06
‘개혁’
한국역사연구회회보
1993 .06
개혁
신학지남
1932 .01
개혁을 늦춰서는 안 된다
역사비평
2018 .11
무엇이 개혁되어야 하는가?
신학정론
1987 .05
무엇이 개혁이어야 하는가?
신학정론
198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