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요지
I. 서론
II. 선행연구 고찰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결과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정된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따른 테마파크의 안전서비스품질에 대한 소비자 평가
관광레저연구
2018 .01
관광지의 브랜드 동일시가 러브마크,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2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1
수정된 중요도-성취도 분석을 활용한 지역관광 이미지 평가: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9
동물 테마파크 방문객의 인식에 관한 수정된 IPA(중요도-성취도 분석)연구: 진도개 테마파크에 관하여
관광경영연구
2021 .09
공연관광의 감성적 경험이 러브마크, 동일시, 관계지속의도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8
접점종업원의 전문성과 커뮤니케이션이 러브마크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접촉 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5 .12
지역축제의 전략적 체험모듈(SEMs)에 따른 러브마크 형성이 방문객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평창효석문화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11
외래관광객들의 한옥경험요소가 관광가치, 러브마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Schmitt의 경험마케팅이론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0 .11
외식 O2O 플랫폼의 경험적 가치와 러브마크, 인게이지먼트, 로열티 간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연구논총
2024 .11
초고층 그린 랜드마크 인지속성이 도시이미지, 러브마크와 만족도,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롯데월드타워의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2
소셜미디어를 통한 관광커뮤니케이션경험이 관광지에 대한 지각된 가치, 러브마크,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11
계층적 효과모델을 기반한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인지가 흥미와 러브마크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촌놈을 시청한 대만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1 .09
전통적 IPA와 수정 IPA의 비교 : 인천차이나타운의 관광매력성 평가
관광연구저널
2016 .07
RIPA 모델을 적용한 호텔 등급별 비교 분석: 미국 뉴욕 호텔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비대면 관광축제의 성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전통적 IPA와 수정된 IPA 적용
상품학연구
2022 .08
체험경제 관점에 의한 중요도-성취도 분석의 방법론적 비교
관광레저연구
2017 .10
브라보 마이 러브_죽음이 우리 사랑을 갈라놓았을지라도…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5
관광지 매력성 스토리텔링이 러브마크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 서울지역 고궁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축제 스토리텔링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2017 영주 한국선비문화축제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