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모형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 요소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9
체험마케팅이 만족도,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양레저산업의 사용자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3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의 속성과 감정반응, 브랜드태도, 행동의도간의 구조관계분석
Tourism Research
2015 .01
커피숍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고객감정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체험마케팅을 통한 해양레저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가상체험 기술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8 .05
체험의 유형과 관여도가 해양 레저 스포츠 체험 후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일링 요트(Sailing Yacht)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6 .01
서비스접점에서 소비자 참여에 대한 감정적 반응의 다차원적 접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고객관계 강화를 위한 고객체험설계에 관한 연구 - 항공 산업에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로컬푸드 문화체험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지각적 가치를 매개변수로
벤처창업연구
2018 .12
캐주얼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서비스 상품에 대한 고객체험의 측정: 동의정도 및 경험빈도 방식 간의 탐색적 비교
대한경영학회지
2021 .07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관계마케팅 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호텔 산업에서 감성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브랜드 체험변수들의 구성 및 영향관계에 있어 상황별 차이에 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외식 다양성 추구 성향에 따라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캐주얼 레스토랑 방문객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해양레저체험과 몰입, 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