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ethodology
Ⅳ. Empirical Analysis
Ⅴ.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속적 이용의도가 혜택의 크기가 작은 판매촉진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1 .10
The Effect of Consumers’ Goal Orientation on Their Responses to Bonus Pack vs. Price Discount
대한경영학회지
2023 .04
가격할인과 보너스팩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7 .06
판매촉진의 부메랑 효과: 판매촉진유형과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8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온라인 구매와 판매촉진 수준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초점가격에 따른 가격할인 방식이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효과: 단서 가 격과 가격-품질 추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보너스팩 對 가격할인이 선한 식품과 악한 식품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제시순서 효과 對 준거점수준 효과
소비자학연구
2017 .01
대형마트 식품판촉방법에 대한 싱글소비자의 인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4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이중할인(Double-discount)이 품질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품질중요도와 할인정당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분할가격할인에 대한 가격민감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광고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품질 불확실성이 화장품 세일즈 프로모션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01
온라인 호텔 상품 구매시 준거가격할인과 서비스 기대 불일치의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유제품의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간의 품질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팽창가격 할인광고의 소비자 반응에 대한 조절적 적합성의 차별된 영향: 부정적 동기추론과 지각된 할인정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가격 할인 이력이 제시된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 효과의 위계적 모형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