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7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델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Exploratory Approach to SNS Hashtag as a Communication Channel: Comparison of Domestic and International Cas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0
SNS 해시태그 정보특성이 관광지 선택과 해시태그 지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11
이미지 기반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디드 콘텐츠의 전략적 모호성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해시태그 유무에 따른 효과, 개념 유창성의 매개 효과, 제품 유형 및 포스팅 주체에 따른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03
인스타그램에서의 해시태그 이용동기가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사회비교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TV와 소셜 미디어 간 크로스미디어 광고 효과 연구 : 해시태그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06
Understanding Brand Image from Consumer-generated Hashtags
ASIA MARKETING JOURNAL
2020 .10
SNS 해시태그를 이용한 감정 단어 일반화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해시태그를 활용한 관광지 정보탐색 세분집단에 따른 관광지 공감 및 행동의도 차이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08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피로감 형성에 있어서 인지적 요인과 행동적 요인의 역할
e-비즈니스연구
2018 .02
소셜미디어 해시태그로 본 'Learning Korean' -인스타그램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20 .01
관광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의 특성과 상호작용, 관계유지의도간의 영향 연구: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SNS에서의 사용자 피로감의 선행 및 결과 요인과 습관의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큐레이션커머스 지속사용을 이끄는 힘은 무엇인가?: 제품 및 정보에 대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8
관광지식 획득을 위한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활용 요인 고찰 : 해쉬태그(HashTag) 이용자 관점에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큐레이션 연구 동향
한국출판학연구
2021 .01
SNS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 만족도 및 신뢰도 그리고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해시태그를 활용한 관광지 정보탐색요인이 관광지 공감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여성의 SNS사용동기가 정보탐색,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사용시간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