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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METHODOLOGY
4. RESULTS
5. 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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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쇼핑몰 내 외식업체의 체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복합쇼핑몰과 외식업체 적합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고객의 점포이미지속성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과 신뢰의 매개역할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2
서비스 품질과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연구: 식품판매 모바일 쇼핑 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들의 지각된 경험가치와 감정반응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3
The Effects of Experience and Brand Relationship to Brand Satisfaction, Trust and Loyalty Shopping Distribution of Consumer Philips Lighting Product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1 .01
중국의 온라인 쇼핑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만족도,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1 .01
복합쇼핑몰 내 외식업체 이용고객의 경험가치가 소비자 행복, 점포애착,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저비용항공사의 e-CRM활동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복합쇼핑몰 내 외식업체의 체험과 만족, 소비자행복, 관계지속의도 간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5
인터넷 쇼핑몰에서 e-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e-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한국 인터넷쇼핑몰 유경험 중국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Mediating Role of Consumer Satisfaction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based Brand Equity and Brand Loyalty
마케팅관리연구
2018 .07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이미지 조절 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8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복합쇼핑몰과 외식업체의 적합성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점포 인게이지먼트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4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Assets, Customer Satisfaction, Brand Trust, and Brand Loyalty related to Golf Product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he Effects of E-marketing Communications on Brand Loyalty: The Case of Mobile Telephone Operators in Kosovo
유통과학연구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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