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환경이슈를 활용한 정치광고가 유권자 태도 및 의사결정에 미치는 효과: 정보원의 공신력, 메시지 프레임, 정당일체감을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22 .02
SNS에서의 사회적 자본이 외식상품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SNS이용자에게 지각된 광고의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이용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9 .01
SNS이용자의 성격유형(외·내향성)을 조절효과로 고려한 SNS상의 사회적 자본과 정보원의 공신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SNS 사회적 자본이 외식상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과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0
소셜커머스에서 사회적 감정공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자본이론을 적용하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SNS 이용 동기가 사회자본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5
외식기업 SNS 마케팅 특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호텔기업의 SNS에서 형성된 사회자본, SNS 광고, 구매의도 간 관계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온라인 쇼핑에 있어 SNS 속성이 사용자 만족, SNS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사회자본과 지각된 억제성이 SNS 광고의 광고태도 및 SNS 서비스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SNS, 사회자본 네트워크 유형, 그리고 정치참여: SNS(트위터와 페이스북)의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15 .01
SNS(social network service)에서 형성된 연결적 사회자본(Bridging)과 결속적 사회자본(Bonding)이 소비자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국제경영연구
2015 .01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SNS를 활용한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만족도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6
결혼불만족과 외로움, SNS중독의 관계 : 사회자본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1
SNS 회피가 삶의 만족도와 정신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대체활동 및 사회자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0 .06
SNS 콘텐츠 정보 특성이 건강식품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일반적 특성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1 .01
사회 자본 연결망으로서의 SNS : SNS 내 인적, 정보 신뢰와 기관 신뢰와의 관계
문화와 정치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