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0 .02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종사원 서비스요인과 관계품질, 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3
커피전문점 브랜드이미지, 관계품질 및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2013 .12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7 .10
외식산업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배달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자산 요소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호텔의 서비스 회복과 서비스 품질이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정보 다양성 추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4
호텔서비스 브랜드가 관계의 품질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3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경영학연구
2006 .08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브랜드 신뢰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관한연구
벤처창업연구
2014 .08
외식 서비스 품질(FOODSERVQUAL) 측정을 위한 다문항 척도 : 위계적 서비스 품질 모형에의 적용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12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논총
2004 .02
외식기업의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 확장브랜드 및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2 .06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