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전자 알고리즘을 사용한 게임 레벨 디자인 기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9 .12
FPS게임레벨의 목표에 따른 플레이공간 구조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플레이어 적응형 GMM 기반 동적 게임 레벨 디자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03
경로 탐색 알고리즘을 이용한 게임 레벨 난이도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2-레벨과 3-레벨 T-type 인버터의 손실 비교 분석
한국조명·전기설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7-레벨과 27-레벨의 선택적 출력전압 생성이 가능한 멀티레벨인버터
전력전자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7
복부 CT 영상에서 빠른 폐 분할을 위한 그래픽 하드웨어 기반 레벨 셋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개방형 통합 시스템 레벨 및 링크 레벨 시뮬레이터 개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1
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한 퍼즐게임의 레벨디자인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7
가능성게임의 성취도 평가를 위한 레벨시스템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1 .09
유전알고리즘을 이용한 Match-3 게임 레벨 자동 생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두 대의 5-레벨 인버터의 직렬 결합을 이용한 멀티레벨 인버터
전력전자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7
스텔스 게임 레벨 디자인 툴의 개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Churn Analysis of Maximum Level Users in Online Games
Journal of KIISE
2017 .03
2-레벨 및 3레벨 동작의 조합을 통한 3-레벨 NPC 인버터의 중성점 전류 저감 기법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7
FPS게임 레벨디자인에서 Choke Point유형과 Cover Pattern속성의 관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08
셀프 레벨링촌
시멘트
1990 .01
3차원 공간 상에서 Space Syntax를 이용한 게임 객체 배치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10
양방향 스위치를 가지는 변형된 풀-브리지 모듈 기반의 멀티레벨 인버터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07
항공우주 구조물 설계를 위한 다중레벨 최적화기법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