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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회 에이전트에 의한 동적 레벨 디자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5 .09
유전자 알고리즘을 사용한 게임 레벨 디자인 기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9 .12
FPS게임레벨의 목표에 따른 플레이공간 구조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게임 플레이어 유형에 따른 몰입 및 충성도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스텔스 게임 레벨 디자인 툴의 개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FPS게임의 플레이경험에 따른 행동패턴과 시각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플레이어의 게임 행위 데이터를 이용한 동적인 게임 지형 생성 방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게임 플레이 행동 패턴을 이용한 게임 환경 동적 생성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8
FPS게임 레벨디자인에서 Choke Point유형과 Cover Pattern속성의 관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08
게임 플레이어의 신체 측정 정보를 이용한 게임 캐릭터의 표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기호 해석 활동으로서의 게임 플레이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6
게임 플레이어의 행동 패턴을 이용한 동적인 게임 환경의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경로 탐색 알고리즘을 이용한 게임 레벨 난이도 평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고스트들의 협력전술에 의한 팩맨게임 난이도 제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Dynamic-FSM을 위한 사용자 모델링 방법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6 .05
Stealthy Behavior Simulations Based on Cognitive Data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4
프레임 분석을 통한 불쾌한 게임 디자인(Abusive Game Design)과 반성적 게임플레이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게임 캐릭터의 진화하는 디자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4
온라인 게임 플레이 과정에서 인지적 성과, 자아효능감, 자아존중감이 플레이어의 몰입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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