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효과적인 구성주의 학습도구로써 온라인게임의 활용 : 대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게임 '군주'를 활용한 경영전략 수업의 구성주의적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6 .12
중ㆍ고등학생의 인터넷게임 사용에 따른 게임행동분석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7 .01
교육 현장에서의 기능성 게임 활용과 영향 요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12
온라인 게임을 통한 아동 경제 학습 효과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5 .12
온라인 3D 게임 기술
정보과학회지
2001 .05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좋은 수업에 대한 관점 분석 : 예비유아교사 및 현직교사를 대상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12
전산회계 수업 영향요인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4
학교 장면에서 교사의 게임 인식 유형과 학생 게임 이용 수용도의 관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6
온라인게임경험과 사회적 효능감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8 .05
아동‧청소년의 온라인게임을 통한 성취, 자기효능감, 학교적응과 삶의 만족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8
사용자 참여 기반의 온라인 게임 평가 프로세스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12
온라인 게이머의 사회적 효능감이 게임 이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09
온라인 게임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08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기반학습 활성화를 위한 교사의 인식 조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