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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OTT 서비스 데이터 분석 : 유투브 게임방송 사례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4
보는 게임의 이용 속성에 관한 연구: 청소년의 이용동기와 만족, 게임 이용의도와의 영향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한국 TV프로그램의 시청동기가 지속적 시청에 미치는 영향에 관련 연구 : 중국 시청자들 연구대상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선용동기가 행복과 고독에 미치는 이중경로 모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유튜브 드론 영상의 시청 동기가 영상 만족도 및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유튜브 기반 자기 주도적 학습이 게임 난이도 상승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시청 행태 변화에 따른 시청률 조사 전망
방송과 미디어
2022 .10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 방송 콘텐츠 요인과 커뮤니케이터 요인이 몰입 및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e스포츠 게임 중계 방송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6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중학생 게임 과몰입의 원인과 이용동기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4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게이머의 게임 행위와 시간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방송 시청률 데이터를 이용한 사회적 행동변화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개인 방송의 부가적 정보 서비스 구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이용 지출금액과 게임이용시간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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