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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기존 문헌 검토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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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선용동기가 행복과 고독에 미치는 이중경로 모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motional Problems and Game Commitment in Adolescent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게임 선용과 과몰입의 관계 탐색 :중학생의 게임이용집단 구분과 자기통제력, 또래 지지, 게임이용량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2
게임 이용자의 과몰입을 탐지하기 위한 시스템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청소년 게임이용의 주관적 규범과 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게임 과몰입 및 중독이 게임 기업 충성도, 제품 충성도,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사회적 자본이 대학생 게임 사용자의 게임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자기 효능감과 게임보상 경험의 다중매개효과 탐색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보는 게임의 이용 속성에 관한 연구: 청소년의 이용동기와 만족, 게임 이용의도와의 영향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8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확률형 아이템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변화에 미치는 영향 : 자존감, 우울감, 자기통제, 물질가치 그리고 게임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2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청소년 게임 과몰입과 삶의 만족도의 연관성 연구 - 잠재집단 및 조절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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