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접점 종사원의 서비스열정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고객접점서비스의 개선활동 내용과 전략
물류혁신 컨퍼런스
2002 .01
고객접점 종사원 만족이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 : R호텔 식음료매장 종사원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고객접점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접점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서비스 프로세스 실현을 위한 고객접점채널간 협력이 직무만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3 .04
호텔종사원의 친절행동과 이용고객의 사전지식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7 .05
서비스접점 속성이 호텔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7 .07
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12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