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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 대면 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6
KS-SQI, NCSI, KCSI의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6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 대면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한국 서비스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KS-SQI) 조사 결과에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개발과 14개 업종별 소비자 조사결과 발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KS-SQI/NCSI/KCSI 분석자료를 통한 2006 항공사 서비스 경쟁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 제고를 위한 종단적 연구 : KS-SQI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3 .11
고객만족지수에 관한 종단적 연구 : 서비스산업의 KCSI, KS-SQI, NCSI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11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 업종별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04
서비스품질 향상 제고를 위한 KS-SQI 종단적 연구 : 업종별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3 .11
고객만족지수에 관한 종단적 연구 : 서비스산업의 KCSI, KS-SQI, NCSI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마케팅연구
2001 .03
KS-SQI 개념을 근거로 한 호텔 고객 인터뷰 사례
경영논총
2014 .12
서비스 생산성과 서비스 품질 간의 관계 및 측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9 .01
한국 서비스산업 서비스품질 제고를 위한 종단적 연구 : KS-SQI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6
서비스품질 일관성지수의 개발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고객만족도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8 .01
고객만족도 측정: NCSI와 KCSI의 평가와 새로운 지수개발 방안
마케팅연구
2005 .09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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